최선의 답은 문제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올 때가 많습니다.

앞에서 칠판에 무언가를 적고 있는 여성과 회의실에 있는 사람들

세상을 바꿀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Google에서는 포부를 크게 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위대한 일을 이뤄 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에 따라 소외 및 취약 계층에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고 지역사회 규모에 맞는 방식으로 불평등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단체, 사회적 기업 및 민간단체를 찾고 있습니다.

묘판으로 식물을 나르는 여성

지역사회에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묻습니다

지금은 Google.org 임팩트 챌린지 외의 지원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각 챌린지에서는 지역사회를 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비영리단체와 사회적 기업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잠재력을 지닌 아이디어에는 자금 지원, 멘토링 및 Google 자원봉사자의 기술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이 제공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2023년 주목할 만한 리더 7명의 얼굴이 있는 인물 사진으로 구성된 콜라주입니다.

Google.org는 대담한 변화를 이끄는 리더를 돕습니다

커뮤니티와 업계에 변화를 일으키려면 매일 일하는 사람들을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org에서는 Google 보조금 수혜자들이 계속해서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주목할 만한 리더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혁신가들을 돕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영향력 강화

Google에서는 자금, 혁신, 기술 전문성을 결합하여 지원을 제공합니다.

노트북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여성

자금 지원

매년 Google에서는 전 세계의 비영리단체와 사회적 기업에 2억 달러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지원의 목적은 자선활동 자금을 사용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접근방식을 이끌어 내고 소외된 지역사회에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토바이를 놓고 작업 중인 두 남성

혁신

우리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기술이 복잡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사회 변동의 최전선에서 노력 중인 비영리단체가 Google의 연구, 오픈소스 기술 및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공원 의자에 앉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수화로 대화하는 남성과 여성

기술 전문성

Google에서는 비영리단체 및 민간단체와 Google 직원을 연결합니다. Google 직원은 개인 시간에 단체를 지원하거나 Google.org 펠로우십을 통해 최대 6개월 동안 무급으로 풀타임 근무를 하게 됩니다.

실제 사례를 통해 접근방식 살펴보기

Google.org와 GiveDirectly

노트북 앞에서 함께 작업하는 남성과 여성

직접 현금을 지급하여 가장 취약한 계층을 돕는 GiveDirectly

Google.org 펠로우십

Google.org 펠로우십은 Google 직원을 비영리단체 또는 민간단체에 최대 6개월 동안 무급으로 파견하여 풀타임으로 기술 프로젝트를 지원하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펠로우는 Google에서의 본업을 내려놓고 조직의 직원들과 팀을 이루어 작업하면서 확장 가능한 해결책을 구축하고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박람회에서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 '모두를 위한 정의'라고 적힌 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는 여성 기계와 컴퓨터 장비 앞에 앉아 있는 남성 작은 아기를 아기 띠로 안은 채 웃고 있는 남성 컴퓨터 앞에서 대화를 나누는 남성과 여성
  • 엘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누구나 쉽게 세균성 감염증의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항생 물질 내성균의 전파 속도를 늦추는 것이 저희 목표였습니다. Google.org 펠로우십을 통해 국경없는의사회(Médecins Sans Frontières, MSF)와 협력하면서 꿈을 이루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생명을 구하는 일을 한다는 성취감이 컸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배우면서 더욱 균형 잡힌 엔지니어로 성장할 수 있었죠.”

  • 차니스

    제품 관리자

    “저의 기술적인 역량과 사법제도 개선에 대한 저의 열망을 결합할 기회라는 점 때문에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Vera Institute와의 펠로우십을 통해 제가 커리어를 통해 경험하고 싶었던 고충과 어려움에 도전할 기회를 얻는 동시에 사법체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Full Fact는 영국에 기반을 둔 독립 사실확인 기관입니다. 저희는 온라인 신문, 소셜 미디어, 온라인 라디오를 포함하여 다양한 뉴스 매체의 주장과 인용을 찾고, 사실확인 기관에서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머신러닝 기반의 소프트웨어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 아미르

    제품 관리자

    “TalkingPoints는 환경이 열악한 지역 사회의 학생들이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부모와 교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데 A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비영리단체와 협력하며 이들이 마주하는 어려움과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확장 가능한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아내는 과정이 가장 즐거웠어요.”

  • 사만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Thorn은 온라인상의 성적 학대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펠로우십에 참여하는 동안 저는 새롭고 더 빠른 기술을 개발하는 것만이 아니라 아무리 어렵더라도 당면한 문제의 해결책을 찾는 것이 엔지니어로의 사명이라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되었어요.”

01 / 05

기회

Google.org 임팩트 챌린지를 통해 비영리단체 및 사회적 기업에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을 제공합니다.